Thursday, June 27, 2013

Start something new, that's a nice one

 
 
 
 
Start something new, that's a nice one!
 
새로운 것을 시작한다는 것은 기쁜 일이야 !
 
  
 



 
 
 
 
 
 
 
 
 
 









 


 
 
 
 
 
 
Vanilla Patisseries in Siam Paragon













Wow! I made a NEW video!
"Take Me Outside"
On the way home video was filmed.
So that I can make a video that was exciting.
Hope you guys enjoy:)


Song:Green Garden-Laura Mvula






1.태국 아침 출근길은 정말 대단하다. 차들이 꼼짝 하지 않고 있는 대단한 교통 체증 현장.
하지만 귀여운 꼬마들의 나들이는 참 귀여웠다!
1-1. 오늘은 왠지 긴 치마가 입고 싶었다. 수수한 여자가 되고 싶었다. 하지만 눈화장은  버건디 아이라이너로
 
2.매일먹는 학원앞 야채주스:) 꺄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

3.우리학원 친구들! 일본 사람, 대만사람, 인도네시아 사람 이렇게 4개국의 친구들이 한반에서 태국어를 배운다.

4.Vanilla Patisseries in Siam Paragon
파라곤 지하 푸드 코트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조용한 카페나 식당들이 있다. 특히 이곳은 지난번 파스타 먹으러 왔다가 넘 맛있어서 또 오고 싶었던  곳! 인테리어 음식 디저트 커피 모두 만족!! 하하하


 그동안 블로그에 대한 생각을 많이 했다가 결론은 그냥 재밌게 하자! 부담없이 그냥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하기로 마음먹은 후 모든 것이 가벼워졌다. 오늘은 블로그를 한다는 것이 무언가 특별한 것을 하는 것이 아닌 그냥 나를 편하게 기록하는 일이라고 생각하면서 몇일 전 부터  오히려 창의적 사고가 마구마구 떠올랐다.

그래서 오늘 생각만해오던 영상도 만들었다. 간단하지만 머리 속에 있던 것이 물질로 나와서 나는 너무 기쁘고 내가 대견하다. 하하하하 :b

나는 늘 사진을 찍느라 분주하다. 스스로 이러면 안되는 거 아닌가 할 정도로 사진 찍는 걸 너무 좋아한다. 학원가야하는데 아침에 걸어가면서 사진찍느라 수업에 늦은 적도 있을 정도로.
특히 instagram 도 요즘 너무 재미있게 하고 있다! 페이스 북은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 하는 것이지만 instagram은 전세계 친구들을 다 만날 수 있다. 물론 어우 유튜브도 그렇지만 !!
나는 온라인상의 이미지와 동영상들을 보고 꽤나 영감을 받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전 세계에나의 선생님들이 쫙 깔려있다.


 특히나 요즘 내 머리를 띵하고 가볍게 만들어준 것은
'내가 다른 사람들과 다른 점이 없다면 어떻게 예술을 할 수 있나?'
라는 질문이 었다. 내가 어떤 부분에서 남들과 좀 많이 다른 건 좋은 것이고 가끔 이상한 것이 정상이라는 결론이다.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 것을 마음껏하자.
응? YE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