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25, 2013

Today's favorite music youtube





 내 취미 중에 하나는 YouTube 보기 이다.
오늘 음악 듣다가 갑자기 Chistina Perri- A Thousand Years 가 나와서 (사실 제목을 모르고 라이오에서 듣다가 너무 좋아서 검색하니 저거였다.)
나는 음악 들을 때

1. 듣기 좋다.
2. cover 해서 부르고 싶다.

로 나뉘는 것 같다. 그래서 오늘 플레이리스트는 사실

2. cover 해서부르고 싶다.

이다. 그래서 주로 어쿠스틱 버전이 많다. 나는 20살때 부터 워낙 대학 밴드부를 하면서  합주곡을  가져가야 했다 보니 주로 여성 보컬들 노래를 유심히 들었고 지금도 그렇다. 그냥 무작정 듣기는 사실 남자 보컬곡을 더 선호하는 것도 같지만 여튼 여성 보컬 노래곡은 막 카피하고 싶은 욕구가 솟구칠 때가 많다.

그래서 쭉 내가 좋아하던 노래 위주로.

오늘 다시 유튜브를 둘러봤다. 그중에서도 최고 좋았던 것
요 4곡! Jessie J -Nobody's Perfect 어쿠스틱 라이브는 진짜 소름 연속이었고  레이디 가가는
역시 라이브 여왕이다. 패션 무지하게 유닉한쪽으로 최고지만 음악적 실력이 워낙 뛰어나니 다 용서 된다. 저 무심한 표정에서 강약 조절하는 성량 완전 감동이네 !

아, 그리고 Greyson Chance 어릴적 동영상 발견.
와 천재였다. Sunshine & City light 엄청 좋아했는데 역시 천재였구나.















요곡들은 원래 좋아하던 곡들!
매력적인 여성 보컬들 꺄!!






















No comments:

Post a Comment